MY MENU

공지사항

제목

공지사항: 학술지 원고 투고, 학회 총서 발간 소식 및 기타 학회 공지사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10.30
첨부파일0
조회수
802
내용
공지 사항

1. 지난 9월 24일 전주대학교에서 진행된 우리 학회의 가을 학술 발표회에는 80여 분의 회원께서 참석해 주셔서 성황리에 잘 끝났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를 드립니다.


2. 학회 학술지인 동서비교문학저널 13호의 논문 게재를 희망하시는 회원께서는 10월 말까지 편집이사이신 안양대학교 이윤섭 교수님께 논문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논문의 내용은 1) 동양문학과 서양문학의 비교 2) 서양문학의 동양적 고찰 3) 동양문학의 서양적 고찰 4) 서양문학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동양문학을 고찰하는 내용이면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3. 2004년 12월 30일자로 경희대학교 출판부에서 과거에 우리 학회지에 실렸던 논문을 일부 발췌하여 게재한 “동서비교문학 시리즈” 두 권이 발간되었습니다.


4. 학진 협동과제 프로젝트를 추진하려 하는데 회원 선생님께서 참여할 수 있는지의 여부 및 참여할 경우 참여분야를 정해서 총무께 이메일로 10월 말까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5. 내년 가을 학술발표회를 내년 12월 셋째 주에 상해 사범대학에서 개최할 것을 추진중에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참가 여부 및 발표와 토론을 하실 수 있는지 여부를 10월 말까지 총무께 이메일로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